엘카코리아, 서울대병원에 1억원 제품 기증

이창진
발행날짜: 2012-01-04 15:16:08
  • 유방암 환우 위한 제품 전달

앨카포리아 대표(가운데 남자)와 비너스회 회원 기념촬영 모습.
서울대병원(원장 정희원)은 4일 "화장품 기업 엘카코리아(대표 에르베 부비에)가 유방암 환우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엘카코리아는 유방암의 달인 10월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에스티 로더 매출액의 1%에 해당하는 여행용 세트 제품을 유방암 환우회인 한국비너스회를 위해 기증하게 된다.

이날 엘카측은 서울대병원 함춘후원회에 약 900개의 에스티 로더 파우치 제품을 전달했다.

함춘후원회와 한국비너스회는 유방암 치료로 외모 변화에 어려움을 겪는 환우와 회원을 위해 기증품을 활용할 계획이다.

엘카코리아는 그동안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과 유방암 의식 향상 기금 마련 자선 바자회, 핑크 리본 제품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노동영 서울대 암병원장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 더해 유방암 환우들에게 큰 희망을 전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관심과 지원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