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사연-식약청, 15일 피임약 재분류 공청회

발행날짜: 2012-06-13 11:14:41
  • 한국화재보험협회 강당…12명 패널 토론 나서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주최하는 '피임제 재분류(안)에 관한 공청회’를 15일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 강당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청회는 최병호 보사연 원장의 개회사에 이에 이선희 식약청 의약품심사부장이 '피임제 재분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라는 제목으로 발제에 나선다.

발제에 이어 한의학정책연구원 조재국 원장의 사회로 모두 12명의 패널이 지정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패널에는 강인숙 한국천주교 주교회의 생명운동본부 생명위원, 김대업 대한약사회 부회장, 김영택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연구위원, 김인숙 한국여성민우회 상임대표, 김현철 낙태반대운동연합회장, 양선희 중앙일보 논설위원, 정승준 경실련 보건의료위원회 정책위원, 조윤미 녹색소비자연대 본부장, 최안나 대한산부인과학회 청소년건강위원회‧정책위원회 위원, 최정수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연구위원, 홍석영 한국생명윤리학회 윤리위원장(이상 가나다순), 대한변호사협회 관계자 등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