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상'

정희석
발행날짜: 2013-03-06 21:47:11
  • 안은억 대표 "다국적기업 롤 모델 역할 노력"

기획재정부 박재완 장관으로부터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안은억(사진 가운데)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안은억)이 지난 4일 제47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고 국세청 및 관세청이 합동으로 주최한 이번 기념식에서는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 유공공무원 및 우수기관 등 각 부분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한국로슈진단은 성실하고 정직하게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해 납세문화 및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것.

수상 직후 안은억 대표이사는 "기업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깨끗하고 공정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해온 한국로슈진단의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그는 "앞으로도 모범적인 세금 납부는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모범적인 다국적기업의 롤 모델 역할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