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SK텔레콤 우수 협력사 선정

정희석
발행날짜: 2016-12-02 15:15:53
  • 컨소시엄 파트너로 사우디아라비아 병원정보시스템 수출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이 지난 1일 쉐라톤그랜드워커힐에서 열린 ‘2016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에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는 SK텔레콤이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추천을 받고 평가를 통해 우수협력사로 선정·포상함으로써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한 시상식.

앞서 이지케어텍은 SK텔레콤·분당서울대병원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우디아라비아에 병원정보시스템을 수출했다.

이지케어텍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수출 계약은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인 베스트케어2.0을 통해 오직 소프트웨어로만 700억원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한다.

2014년 6월부터 진행된 사업은 사우디아라비아 6개 종합병원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도입하는 업무를 진행하며 현재까지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

2015년 4월 왕립어린이병원(이하 KASCH)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을 완료한 것을 시작으로 6개 종합병원 중 4개 종합병원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현재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지케어텍은 “SK텔레콤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많은 성과를 낸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은 다른 나라에서도 한국의 병원정보시스템이 탁월한 경쟁력을 갖고 있음을 증명하는 좋은 사례”라고 평가한 뒤 “앞으로도 SK텔레콤과의 원활한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의 모범 사례가 되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