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코리아, 출범 후 첫 사회공헌 행보

원종혁
발행날짜: 2016-12-28 10:07:19
  • 연말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운동에 전직원 참여

암젠코리아가 작년 국내 출범 이후 첫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한국구세군이 실시하는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운동'에 전직원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노상경 암젠코리아 대표와 임직원들이 광화문에서 자선냄비 모금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 날 암젠코리아 전직원 54명은 구세군 봉사자를 상징하는 빨간 조끼를 입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서울 다섯개 중심 지역에서 2시간씩 모금 활동을 진행했다.

모금행사에 함께 참여한 노상경 대표는 "암젠의 중심 과제는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것으로, 암젠코리아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가치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직원들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봉사활동 참여가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암젠코리아는 2015년 11월 설립돼 골질환, 심혈관질환, 혈액종양, 신장질환, 염증질환, 뇌과학, 바이오시밀러 등에서 다양한 임상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