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코리아, 중소중견기업 해외 물류 지원

정희석
발행날짜: 2017-08-30 22:12:44
  • 30일 중진공과 업무협약…컨설팅·국제 특송 요금 할인

FedEx코리아(지사장 채은미)가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글로벌유통망소싱페어’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국내 수출입 중소·중견기업 성장을 증진하기 위해 국제 특송 요금을 할인해 주는 해외 물류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중진공 임채운 이사장·이용승 글로벌마케팅본부장, 대·중소 농어업협력재단 김형호 사무총장, FedEx코리아 채은미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FedEx는 협약에 따라 중진공에 등록된 기업이 해외 수출입 비즈니스를 하거나 해외시장을 새롭게 개척할 때 해외 수출입에 수반되는 물류 컨설팅과 국제 특송 운송 요금 할인을 9월 중순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FedEx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FedEx는 국내 중소기업이 국제무역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협력으로 중소기업은 경쟁력이 더욱 강화돼 해외시장을 새롭게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FedEx는 중소기업이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해외 특송, 물류, 규제, 통관 및 서류작성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