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창립 70주년 "360°Human Care로 재도약"

발행날짜: 2017-10-16 10:59:47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지난 10월 7일자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였다.(창립일1947.10.07)

이에 지난 14일 경기도 양평에서 삼일제약 임직원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 모두를 초대하여 창립7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허승범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70년간 삼일제약이 존재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선후배 임직원 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임직원들을 지원하고 있는 그 가족 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R&D의 투자와 사업 영역의 확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 없는 노력을 해 줄 것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지난 70년간 삼일제약은 인류의 건강을 밝히는 횃불이라는 기업정신을 밑거름으로 성장하여 왔으며, 금번 70주년을 맞이하여 향후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인 360° Human Care를 대내외적으로 천명했다.

이는 질병의 치료를 넘어 예방에서 재활까지, 건강한 일상에서 행복한 일생까지, 현재를 넘어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70주년 기념행사는 기념사,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근속상 시상에 이어 임직원들의 숨은 끼를 만끽한 장기자랑 및 자녀들을 위한 자연 속 보물찾기, 다양한 경품 추첨, 그리고 뛰어난 초대가수 분들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채워졌으며, 임직원 및 가족들 모두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멋진 가을의 정취와 함께 변화를 통하여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삼일에 대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