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세계구강보건의 날 맞아 양치교육

정희석
발행날짜: 2018-03-21 12:56:36
  • 치과전문의가 시민 구강검진 및 올바른 양치습관 안내

대한예방치과학회 공정인 이사가 시민들에게 올바른 양치법을 설명하고 있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20일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지난 18일 서울 청계천에서 대한예방치과학회와 함께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양치교육 행사를 개최했다.

세계구강보건의 날은 세계치과의사연맹이 구강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했으며 매년 이 날을 전후로 연맹 소속 130여개국 200여개 단체 치과 전문의들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

3년 연속 세계구강보건의 날 캠페인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필립스 소닉케어는 지난 해 대한예방치과학회와 공동 런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연장선상에서 직접 시민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교육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서 대한예방치과학회 신승철 회장과 공정인 이사는 직접 시민들의 구강상태를 확인해 평소 양치가 덜 되거나 과도한 힘으로 세게 닦아 마모된 부분 등을 알려줬다.

또 음파칫솔 등을 통해 치아와 잇몸을 함께 양치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양치법과 생활 속 치주질환 예방법도 교육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검진 및 양치교육을 완수한 시민들에게 퀴즈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필립스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치약 등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물로 증정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지난해 양치혁신 캠페인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국민들 상당수가 치아 세정 중심 양치습관을 고수하고 잇몸 관리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는 등 잘못된 양치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다.

그는 “행사를 통해 국민들이 전신질환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치주질환 심각성과 이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올바른 양치습관이라는 점을 다시금 상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는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아와 치아 사이(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잇몸선) 등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힘줘 닦지 않아도 일반칫솔 대비 최대 7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