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세계 판매량 700만개 달성

정희석
발행날짜: 2018-08-01 10:30:23
  • 멀츠코리아 “주름 및 피부 개선효과·안전성 주효”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2018년 기준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래디어스 판매량 달성은 최근 희석 농도에 따라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통한 피부 탄력 증진, 주름과 볼륨 개선 등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강점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래디어스는 체내 대사 과정에서 생체 분해되는 성분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

2006년 FDA의 승인 이후 200개 이상 임상 연구와 5000명이 넘는 안전성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 지난해 3월 손등 볼륨 회복에 대한 국내 적응증을 승인 받아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다.

특히 지난 5월 유럽 2만5000여 전문의가 구독하는 에스테틱 가이드에서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한데 이어 아시아 에스테틱 가이드에서도 ‘올해의 베스트 인젝터블’로 선정되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래디어스 브랜드 매니저는 “필러 적응 부위가 이마·볼·턱 등 안면부에서 손등 등 다양한 범위로 확대되는 추세”라며 “국내에 판매 중인 제품 중 안면부 사용과 함께 다른 부위로 식약처 적응증을 획득한 것은 래디어스가 최초”라고 강조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환자 치료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에스테틱 제품의 임상 연구와 신제품 개발에 있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멀츠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