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J&J메디칼 ‘멘토’ 판매계약 체결

정희석
발행날짜: 2019-05-10 12:26:01
  • 가슴보형물시장 진출…‘에스테틱 기업’ 입지 강화

사진 왼쪽부터 정형근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상무와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
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손잡고 국내 400억원 규모 가슴보형물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8일 안양 본사에서 정구완 대표와 정형근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MENTOR)의 수도권지역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휴메딕스는 멘토의 가슴보형물 포트폴리오를 확보함으로써 신규 사업 확장과 동시에 ‘전문 에스테틱 기업’ 입지를 굳히겠다는 방침이다.

멘토는 휴메딕스가 축적해온 에스테틱 분야 영업 네트워크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국내 가슴보형물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멘토는 10년 이상 축적된 임상 데이터와 장기간 사용내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엄격한 생산·품질 규정에 따라 FDA·CE·ISO 승인을 획득한 가슴보형물을 생산하고 있다.

또 다양한 크기와 모양, 자연스러운 디자인, 탄력 있는 촉감의 차별화된 가슴보형물을 개발해 전 세계 75개 이상 국가에 진출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휴메딕스 에스테틱 사업 부문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와 판매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휴메딕스 영업 네트워크와 에스테틱 사업으로 쌓은 노하우와 역량을 결합해 멘토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