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재단, 강원도 산불피해 구호성금 전달

정희석
발행날짜: 2019-05-10 16:39:19
  • 전 직원 자발적 참여로 393만원 모금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박구선) 임직원들이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모았다.

오송재단은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 돕기 모금액으로 성금 393만8000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구호 성금은 산불 피해지역의 빠른 복구를 돕고 이재민의 아픔을 위로하고자 재단 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됐다.

박구선 이사장은 “이번 성금 모금으로 산불로 인해 정신적 재산적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아픔을 보듬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며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가 하루빨리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송재단은 이번 성금모금 활동 외에도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설명절을 맞아 재단 임직원이 성금모금 활동을 펼쳐 청주시 오송에 거주하는 사할린 영구귀국 한인 동포와 소외계층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지역 환경정화 활동, 헌혈운동, 지역 내 보육원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