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사회 취약 계층 위해 '액티브원·장대원' 기부

발행날짜: 2022-07-20 18:43:35
  • 3억 5000만원 상당 제품 기부
    전쟁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도 제품 전달

대원제약은 19일,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기능무력증 보조치료제 '액티브원'과 유기농 인증 제품 '장대원 네이처 팜' 총 9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식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강성훈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 신혜영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강예영 대원제약 매니저, 김선홍 대원제약 팀장(왼쪽부터)

이번 기부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랜드재단, 성남이로운재단 등을 통해 진행되며 기부 물품은 저소득층 취약 가구, 한부모 가정, 코로나 위기 가정들에 전달된다.

피로와 무기력증 등 각종 무력증을 완화시켜주는 기능무력증 보조치료제 액티브원 7000여 개, 화학첨가물 없이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네이처 팜 2000여 개로 총 약 3억 5000만원 상당이다.

또한 국제구호단체 사단법인 글로벌생명나눔을 통해서는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도 제품을 전달한다.

대원제약 OTC사업부 이정희 이사는 "코로나 여파와 전쟁, 물가 상승, 폭염 및 호우 등으로 직간접적인 피해를 입고 있는 여러 취약 계층을 위해 제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