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료원, 홈페이지 새단장 완료

발행날짜: 2005-11-21 12:50:46
  • 진료예약, 건강상담 등 고객 위주 맞춤서비스 제공

사진 왼쪽부터 조원용 교육수련실장, 홍승길 의무부총장, 박승하 기획조정실장, 이강희 홍보팀장
고대의료원 홈페이지가 편리하고 알찬 내용으로 다시 태어났다.

고려대의료원(의무부총장 홍승길)은 최근 안암병원 제3회의실에서 홍승길 의무부총장, 박승하 기획조정실장, 조원용 교육수련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려대의료원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기념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21일 고대의료원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은 의료원 산하 안암, 구로, 안산병원 3개 병원이 일률적으로 실시한 행사로써 홈페이지 화면을 혁신적으로 바꿔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고대의료원은 이번 개편으로 진료예약과 조회, 변경 기능을 강화해 메인페이지 상단에 자리잡은 ‘진료예약’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관련 설명과 함께 진료예약은 물론 조회, 변경 까지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대의료원 홈페이지에 환자 자신만의 공간을 마련해 매일 자신의 바이로리듬 체크는 물론 그 동안의 진료내역과 일대일 상담내용도 한눈에 알수있도록 했다.

의학정보 페이지도 더욱 강화됐다. 고대의료원은 '의학정보' 메뉴에 관련그림 및 사진들을 대폭 늘려 보다 환자들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질병정보를 접할수 있게 개편했으며 이와 함께 복약정보, 영양정보를 함께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보다 풍부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건강상담' 메뉴를 강화해 더욱 실용성 있고 심도 있는 의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제상담' 메뉴를 통해 일정 기간동안 의료진이 직접 고객들에게 구체적인 내용으로 상담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

홍승길 의무부총장은 “파란색과 하늘색으로 산뜻해진 고대의료원 홈페이지는 그 곳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만든다"며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사진과 고대의료원의 비전 슬로건 역시 보는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만큼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들과 편리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고대병원 새 홈페이지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