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한국BMC소프트와 MOU 체결

조형철
발행날짜: 2003-09-18 10:47:12
  • BSM 공동사업 진행...기술, 마케팅, 영업 협력

LG CNS(대표이사 정병철. www.lgcns.com )와 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관리 솔루션 업체인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대표 박홍현. www.bmc.com/korea )가 최근 BSM(Business Service Management) 공동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LG CNS 회현동 본사에서 제휴서 교환식은 BMC Software 본사 영업담당(Worldwide Sales) 부사장 데롤 바이테너스(Darroll Buytenhuys)와 LG CNS 김대훈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 CNS는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와 BSM 사업에 관한 기술, 마케팅, 영업 부분의 포괄적 협력과 지원을 하게 되었다.

LG CNS는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의 BSM 솔루션의 제안, 홍보 및 영업을 담당하고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는 경쟁력 있는 제품 공급 및 기술 지원을 담당, 공동으로 사업 기회 포착과 시장 점유율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양 사의 BSM 전략은 기존의 기업 전산자원 관리의 목표가 IT시스템에 대한 성능 향상이었던 것과는 달리 business perfomance에 중점을 두고 IT와 비즈니스를 보다 밀접하게 연계시킨다는 것.

이는 기업이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IT투자에 관한 정확한 비용을 산정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IT투자대비 실질적 사업성과 측정에 관심 높은 기업 욕구를 획기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 박홍현 지사장은“금번 제휴는 IT 인프라 구성 요소들의 장애가 기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파악하는 비즈니스 관점의 차세대 관리 개념인 BSM 전략을 진정한 사업의 시장 전략으로 변환시키는 촉매가 될 것”이라며 전략적 제휴의 의미를 밝혔다.

LG CNS 김대훈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관리 솔루션 선두 업체인 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와 국내 IT 서비스 시장의 선구자로서 고객 사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컨설팅 및 IT서비스 역량을 갖춘 LG CNS의 사업 협력으로 고객 사업 성과를 실질적으로 제고시킬 수준높은 IT인프라관리솔루션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