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안암, 협력병원 협약식 및 간담회

발행날짜: 2005-12-20 09:58:31
  • 4개병원과 협약 체결... 진료회송 및 효율적 진료수단 모색

고대안암병원(원장 김 린)은 최근 실시한 '협력병원 협약 조인식 및 협력병의원 초청 간담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일 고대안암병원에 따르면 이번 협약 조인식으로 고대안암병원은 속초영동병원(원장 조순구), 국립부곡병원(원장 조성남), 나누리병원(원장 장일태), 인제 고려병원(원장 김종원) 등 4개병원과 협약을 체결하고 진료회송 등 협력관계를 구축키로 했다.

현재 안암병원은 이 네 병원을 포함한 약 100여개의 병·의원과 협력병원 협약을 체결, 진료회송 및 환자들이 질병의 진행에 따른 적절하고 효율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김 린 안암병원장은 "안암병원과 협력 병·의원은 또 다른 하나의 큰 병원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협력체결을 통해 환자들에게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진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각 병·의원 및 안암병원이 발전해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조인식 이후에는 50여개의 협력병·의원이 참가한 가운데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협력병의원 초청 간담회'를 실시, 협력 병원과의 친목을 다지는 자리도 마련됐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