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아벤티스, 한국진출 21주년 기념

주경준
발행날짜: 2006-10-25 11:35:05
  • 한국 전통 성년식 재현...존경받는 회사 선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제즈 몰딩)는 23일 아태지역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역삼동 소재 본사 사무실 개소식과 함께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재즈 몰딩 사장은 “21년 간 국내 환자들을 위해 최상의 치료제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성장을 지속해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국내서 가장 존경 받는 제약사 및 No1 제약사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10년을 계획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로 성년의 나이를 맞은 만큼 국내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 의료 전문가 및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성장’을 통해 한국 사회와 한국인의 건강에 더욱 이바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한국의 전통 성년식을 재현하는 형식으로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위해 최연소 남녀 직원을 선발 더욱 책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다짐을 표명하였다.

제즈 몰딩 사장도 전통 예복을 갖추어 입고 성년식을 집례해 참석한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