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협회, 창립 58주년 기념식 가져

강성욱
발행날짜: 2003-10-31 18:20:55
  • ‘제약산업’ 국가 성장동력산업으로 견인다짐

한국제약협회(회장 김정수)는 31일 협회 창립 58주년을 기념식을 갖고 제약산업을 국가 성장동력으로 견인하는데 매진하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김정수 회장은 "제약협회 58년은 위기와 도전을 지혜와 열정으로 이겨낸 자랑스런 역사"라고 강조하며 "바이오신약의 국가성장동력 지정과 세계적 신약창제 등으로 한층 높아진 제약산업의 위상을 바탕으로 더욱 분발하고 긴밀히 협력하여 제약산업이 국가경제는 물론 세계 제약시장에서 중심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참석한 한석원 대한약사회 회장 등 유관단체 인사들도 이날 협회창립 58주년을 축하하며 제약업계가 좋은 약을 만들어 국민건강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념식에는 김명섭 국회의원, 한석원 대한약사회 회장·주만길 의약품도매협회 회장·정승환 의약품수출입협회 회장 등 유관단체 인사, 이금기 일동제약 회장·임성기 한미약품 회장·어준선 안국약품 회장·유승필 (주)유유 회장·류덕희 경동제약 회장 등 협회 자문위원, 정필근 고문, 그리고 제약협회 이사장단 및 이사 등이 참석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