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 1천억 매출 달성

주경준
발행날짜: 2007-01-30 08:57:15
  • 올해 15% 성장 목표 달성 다짐 신년회 개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군터 라인케)은 지난 26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한태원 회장, 군터 라인케 사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에서는 지난해 의약품과 동물약품의 합산 매출 1000억 달성을 축하하며 올해 15% 성장을 다짐했다.

군터 라인케 사장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직원들을 위해 사물놀이팀 ‘들소리’와 함께한 ‘길열이’ 공연등을 준비, 선사했다.

군터 라인케 사장은 “지난해는 베링거인겔하임이 세계 최고 글로벌 기업으로서 의미 있는 걸음을 내딛게 된 해였으며, 가치 있는 성과를 이뤄낸 모든 직원들을 감사하고 존경한다”면서 “2007년에도’혁신을 통한 가치창조’로써 15% 성장이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한태원 회장은 “베링거인겔하임의 1000억 달성을 축하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낸 임직원들과 군터 라인케 사장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베링거인겔하임은 물론이고 한국 의약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