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공개 소프트웨어 센터 오픈

조형철
발행날짜: 2003-11-13 09:59:45
  • 공개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 개발, 사업 확대

LG CNS(대표 정병철, www.lgcns.com )는 13일 서울 회현동 소재 LG CNS 본사에서 공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및 사업 강화를 위한 공개 소프트웨어 센터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회사측은 정보통신부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주도로 추진하고 있는 공개 소프트웨어 활성화 사업에 기여하고 공개 소프트웨어 기술 역량을 적극 강화ㆍ육성하기 위해 이번 공개 소프트웨어 센터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LG CNS 공개 소프트웨어 센터는 고객 전산 환경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공개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한 솔루션 테스트베드인 동시에 시스템 시연을 통한 마케팅 전초기지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리눅스 기반의 공개 소프트웨어 솔루션 검증/테스트 및 신기술 적용을 위한 고객 참여 파일럿 프로젝트 수행, 해외 공개 소프트웨어 사용 사례 벤치마킹 등의 활동들을 수행하게 된다.

LG CNS는 HP, SUN, Oracle, IBM 과의 지속적 협력 관계를 통해 공개 소프트웨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협업모델, 학계와 연계한 산학연 협업모델도 개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LG CNS 기술연구부문의 이숙영 상무는 “공개소프트웨어 센터 오픈을 계기로 고객에게 직접 검증한 솔루션을 제공, LG CNS의 이름을 건 서비스의 안정성과 확장성을 내세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당사의 면밀한 검증을 통해 최고 수준으로 증명된 공개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에 대해서는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