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암센터 부분가동 착수···31일 ENT 첫선

발행날짜: 2007-10-26 08:57:44
  • 개원 앞두고 이전 작업 진행 "내년 1월 그랜드 오픈"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암센터로 병원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삼성암센터가 드디어 그 실체를 공개한다.

25일 삼성암센터 관계자는 "현재 모든 외부공사는 마무리된 상태로 오픈을 위한 내부마무리 작업과 이전작업을 추진중이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삼성암센터는 오는 31일 이비인후과를 시작으로 부분적인 진료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당초 11월 중순부터 이전 작업이 이뤄질 예정에 있었지만 현재 이비인후과가 위치한 곳에 암센터와의 연결통로 공사가 시작되면서 서둘러 이전작업에 나선 것.

삼성암센터 관계자는 "별관 1층에 암센터 연결통로 공사가 시작되면서 당초 예정보다 빠르게 암센터의 진료가 시작되게 됐다"며 "이비인후과를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이전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비인후과 내원객을 위해 주차장도 일부 개장했다. 또한 셔틀버스 노선도 암센터를 경유토록 조정해 암센터 개원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암센터 관계자는 "이제부터 단계적으로 암센터가 오픈 준비에 들어감에 따라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1월 그랜드오픈에 지장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