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아름다운 시선' 캠페인 마련

이창진
발행날짜: 2008-01-28 11:19:50
삼일제약은 우리 시대 감성 멘토들이 참여하는 감성회복캠페인 '아름다운 시선'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감성을 회복하고 따뜻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취지로 신영복(성공회대 석좌교수), 도종환(시인), 이철수(판화가), 이외수(소설가), 김중만(사진작가), 손혜원(브랜드 디자이너), 심실(UN WTO 홍보대사), 허강(삼일제약 회장), 윤은혜(탤런트), 윤도현(가수) 등 사회 각계 인사들이 참여한다.

자문위원들은 ▷김중만, 신영복, 이철수의 서도, 판화, 사진전 전시회, ▷신영복, 손혜원, 심실, 도종환의 감성회복을 위한 특강 ▷일반인 대상 감성공모전 '사진과 에세이 공모' ▷이외수와 함께 하는 '무감성 시민의 감성마을 체험' 등 캠페인을 실시해 수익은 문화예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삼일제약은 무방부제 인공눈물 'EYE2O' 판매를 계기로 마음의 눈을 치료하는 각계의 자문위원단이 만나 감성을 회복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시대와 세상을 바라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삼일제약 허강 회장은 “모쪼록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감동을 끌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 가득하다”며 캠페인의 성공을 기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