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비타민 '씨메이트 에스알' 출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8-04-04 08:53:13
녹십자(대표 허재회)는 3일 서방형 비타민C 제제 ‘씨메이트 에스알’(사진)을 출시했다.

‘씨메이트 에스알’은 이태리 유랜드 에스피에이사에서 수입한 비타민C 제제로 코팅한 서방형 비타민C를 캡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씨메이트 에스알’은 조직에서의 비타민C 포화 농도를 하루 2캡슐로 24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으며, 비타민C의 자극적인 신맛이 나지 않아 노인 및 신맛에 민감한 사람들이 복용하기에 편리하다.

‘씨메이트 에스알’과 정제형 아스코르빈산 500mg의 비교용출 시험에 따르면 기존 제품은 불과 1시간 만에 89.5%가 용출되었던 것에 비해 ‘씨메이트 에스알’은 1시간 후 29.4%, 4시간 후 64.4%가 천천히 지속적으로 용출되어 체내에서 꾸준한 효과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녹십자 OTC 마케팅팀 김경조 이사는 “비타민C의 조직포화 농도를 최적으로 유지하는 ‘씨메이트 에스알’은 임산부, 수유부, 경구피임제 사용 여성, 화상 및 수술환자, 흡연자, 알코올 섭취자 등에게 필요하다”며 “기존 비타민C 제제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