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김희애씨 일반인 비만 홍보

이창진
발행날짜: 2008-06-24 09:04:26
한미약품(대표 장안수)의 살빼기 캠페인 홍보대사인 탤런트 김희애씨가 일반인 대상 비만퇴치 캠페인에 나섰다.

김희애씨는 지난 20일 분당차병원에서 열린 일반인 대상 ‘비만 무료강좌’에 참석, 비만과 각종 대사성질환과의 연관관계를 설명하며 살빼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희애씨는 “1년 가까이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비만이 심혈관계나 대사성 질환의 원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며 “사회적 인식부족으로 비만환자 상당수가 비만을 질병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현실에 안타까울 때가 많았다”고 언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만과 건강(가정의학교 신경균 교수) ▲비만의 효과적 관리(김귀순 교수) ▲국소비만의 치료와 체형관리(이연정 교수) 등이 발표됐다.

김희애씨는 작년 7월부터 한미약품 살빼기 홍보대사로 활동해 왔으며 의사, 약사,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한 현장 캠페인 활동과 3차례의 포스터 촬영을 통해 비만 치료의 중요성을 전파해 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