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종 인터넷 마케팅 세미나 개최

강성욱
발행날짜: 2004-03-12 10:44:21
  • 18·19일 양일간, 다음 커뮤니케이션 주최

인터넷을 통한 의약품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한 '제약업종 인터넷 마케팅 세미나'가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개최된다.

다음(Daum) 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하고 제약협회 홍보전문위원회가 후원하는 이 세미나는 제약업계 광고 마케팅 책임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 인터콘티넨탈 호텔 국화룸에서, 19일 광고실무자를 대상으로 다음커뮤니케이션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다음 이재웅 사장등이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e마케팅의 중요성’ 등을 발표하며 이와함께 제약업종 소비자 리서치 결과 공유 및 약사법 및 인터넷 관련 법규에 대한 다음 법무팀과의 Q&A시간도 계획돼 있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는 인터넷 광고에 대한 제약업계의 니즈 증가에 부응하고 실무자들의 인터넷 광고 경험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홈페이지에서 ‘제약세미나’를 검색하거나 다음커뮤니케이션(담당:유지인 과장, 6003-5329)이나 제약협회(담당:장우순 과장, 597-2741)에서 얻을 수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