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MJ사 천연팩 20종 국내 런칭

박진규
발행날짜: 2009-12-27 20:30:52
SK케미칼이 런칭한 MJ사의 다양한 팩 제품들.
SK케미칼(대표이사 김창근)은 영국 몬타뉴 쥬네스사(MJ)의 국내 독점 수입업체인 더 스킨하리와 파트너쉽과 독점공급 계약을 맺고 고품격 천연재료와 천연오일이 함유된 팩 시리즈를 시장에 내놓았다고 27일 밝혔다.

SK케미칼이 선보이는 MJ사의 팩은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홈 셀프 케어가 가능한 세계 최초의 각 부위별 특화팩으로 100% 천연재료와 천연 아로마 오일로 만들어진 고품질의 워시오프(wash-off) 타입의 팩이다.

MJ 팩 시리즈는 세계 80여 개국에서 100여 종이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얼굴용, 모발용, 발∙다리용, 남성용, 토닉 등 5가지 제품군에서 20품목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SK케미칼은 밝혔다.

SK케미칼은 현재 CJ올리브영(전점) 매장과 현대백화점(천호점, 목동점), 미즈성형외과와 기존의 약국 영업망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12월 중에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화장품 유통 직라인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SK케미칼은 20대~30대 여성을 대상으로 100% 천연향과 고농축 천연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내년에 100억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제품가격은 5,500원~6,000원이며 포장 단위는 1~2회분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