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회, 탤런트 장서희 홍보대사로 위촉

발행날짜: 2010-01-28 09:06:56
  • 와이즈우먼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 홍보 나서

SBS의 새수목드라마 '산부인과'의 주인공인 탤런트 장서희가 27일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와이즈우먼(Wise Woman)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산부인과의사회는 국내 여성들에게 피임, 생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부인과 방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드라마에서 산부인과 전문의로 등장하는 장서희 씨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탤런트 장서희는 산의회 와이즈우먼 캠페인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장서희는 오늘 대한산부인과의사회 박노준 회장으로부터 위촉패를 전달 받고 여성 건강을 위한 공익캠페인 ‘피임, 생리 이야기’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장씨가 홍보대사를 맡을 '와이즈우먼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은 피임, 생리에 대한 정보를 보다 유익하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한 웹사이트(www.wisewoman.co.kr/piim365 또는 피임생리이야기.com) 구축과 소책자 배포는 물론 무료로 피임, 생리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콜센터(080-575-5757)를 운영한다.

또한 인기 TV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로 알려진 “비앙카 모블리(Bianca Mobley)”도 ‘피임, 생리 이야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벌여 피임·생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산의회 박노준 회장은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 등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이자 ‘피임, 생리 이야기’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장서희 씨를 통해 이번 캠페인이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 며 "산부인과 주인공들의 열연과 활발한 홍보대사 활동으로 국내 여성들이 지금까지 터놓고 얘기하지 못했던 피임과 생리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알맞은 피임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실천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산부인과’는 산부인과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성장을 다룬 메디컬 드라마로 2월 3일부터 SBS에서 방영되며 결혼, 임신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