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산후조리원에 태블릿 PC 제공

정희석
발행날짜: 2013-01-10 10:09:34
  • '해빛 태블릿PC' 통해 육아ㆍ건강정보 제공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한국산후조리업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서울과 수도권 약 130곳 산후조리원을 대상으로 '해빛 태블릿PC' 2000대를 무상 제공한다.

10일 코오롱베니트 관계자는 이미 고급 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 업체 5곳과 계약을 체결하고 해빛 태블릿PC 설치에 나선 데 이어 이달 말까지 약 100곳의 산후조리원에 총 2000대를 설치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후조리원 산모실에 설치되는 해빛 태블릿PC에서는 초보 엄마와 아빠에게 유익한 육아ㆍ의료ㆍ생활건강정보가 헬스케어 포털 '해빛'(www.havitcare.com)을 통해 제공된다.

또 인터넷, 영화 VOD, 무료운세, 이름풀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코오롱베니트는 육아용품 쇼핑몰과 제휴한 '해빛 특가몰' 서비스를 이달 말 오픈해 산모들이 출산과 동시에 분유, 이유식, 기저귀, 유모차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육아전용 어플리케이션 '맘스노트', '육아매거진' 등 추가 서비스도 개발해 육아 포토일기 운영, 자녀 예방접종 관리 등에도 도움을 주는 한편 초보 엄마들을 위한 육아정보 커뮤니티도 운영 예정이다.

코오롱베니트 조영천 사장은 "이제는 산모들이 출산 직후 산후조리원에서부터 전문 육아ㆍ건강정보와 알찬 육아준비 노하우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시대가 열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산모와 아이의 행복한 첫 출발에 꼭 필요한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