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메디칼, 임상간호사회 견학 성료

조형철
발행날짜: 2005-05-16 05:00:45
  • 중앙공급실 분야회 100여명 국산 의료기기 체험

멸균소독기 분야 국내 유력 제조회사인 한신메디칼(대표이사 김정열)은 최근 국산 의료기기의 성능을 체험하기 위해 기획된 임상간호사회의 견학을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신메디칼에 따르면 임상간호사회 중앙공급실분야회(회장 심명숙·성모병원)는 지난 13일 멸균기를 생산하는 한신메디칼을 견학, 100여명의 임상간호사들이 국산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했다.

이번 견학은 국산제품 활용을 독려, 국산의료기기의 품질평가에 도움을 주고, 병원에서의 비용절감을 도모하기 위해 중앙공급실분야회가 업체에 요청해 이뤄졌다.

견학단은 한신메디칼 부평공장을 둘러보며 국산 멸균기 등을 종류별로 체험하고 제품생산에 반영할 의견들을 건의했다.

김정렬 대표는 "제조사 입장에서 힘든 부분은 선진국 등 새로운 제품정보를 입수하고, 개발, 양산하는 체제를 갖추는 등 일련의 모든 과정을 홀로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라며 "지금 완성된 제품 각각은 모두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전제하고 악전고투 끝에 만들어진 결과물"이라고 소개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