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페이스, 영문홈페이지 강화

조형철
발행날짜: 2003-10-02 11:38:35
  • 보급용 체성분분석기 'FINA'출시 앞두고 개편

체성분 분석기 전문기업 ㈜바이오스페이스(대표이사 차기철)가 최근 신제품 출시에 발맞추어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했다.

바이오스페이스는 최근 웹싸이트(www.biospace.co.kr)를 전체적으로 세계 유수 고객들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영문 사이트를 강화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페이스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체성분 분석기 FDA 승인 기업으로 국내 시장 선도와 더불어 세계시장 개척에 한걸음 다가서고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였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임상실험과 연구개발로 축적된 노하우로 임상정보를 강화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싸이트 메뉴중 임상정보의 '활용분야'와 '비만환자를 위한 운동영양 가이드'는 체성분 분석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더불어 온라인 문의 접근성을 개선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였고 홈페이지에 결과지와 티슈 등 소모품을 주문 받는 기능을 첨가하여 고객들이 일일이 전화로 소모품을 주문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였다고 설명했다.

바이오스페이스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등,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체성분 분석기 시장 선도기업의 면모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바이오스페이스의 신제품 'FINA'는 보급용 체성분 분석기로 이번달 중순, 출시가 예정돼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