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아이투오' 홈페이지 오픈

이창진
발행날짜: 2007-10-19 09:28:50
삼일제약(대표 허강)은 18일 무방부제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투오(EYE2O)’의 공식 홈페이지(www.eye2o.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크게 ▲아이투오(EYE2O) 브랜드 소개와 함께 TV광고를 감상할 수 있는 ‘EYE2O’ ▲아이투오의 제품설명이 담긴 ‘MAGIC’ ▲네티즌의 참여광장인 ‘TREND’ ▲제품문의 및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는 ‘WITH EYE2O’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탤런트 윤은혜의 온라인 영상화보인 ‘윤은혜의 촉촉한 눈물 이야기’.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 종영 후 첫 CF로 아이투오(EYE2O)를 선택, 삼일제약과 1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2가지 버전의 TV광고가 전파가 방영되고 있다.

삼일제약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17일부터 한달 동안 ‘촉촉한 한줄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아이투오(EYE2O)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일상생활 중 눈이 가장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에 대한 사연을 한줄댓글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윤은혜 다이어리’을 증정한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아이투오(EYE2O)는 물론 안구건조증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