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겔포스엠' 온라인 마케팅 첫발

강성욱
발행날짜: 2004-01-07 09:45:07
  • 네이트닷컴과 온라인 및 모바일 프로모션 진행

보령제약(대표 김상린)이 네이트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겔포스엠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앞으로 4개월간 겔포스엠의 온라인 마케팅은 속쓰림에 관한 궁금증과 치료 비법 등으로 구성된 컨텐츠의 제공은 물론, 속쓰림 타파를 위한 게임 및 휴대폰을 통해 속쓰림을 제거하는 벨소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학 동아리 모임이나 회식자리가 많은 직장인 모임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하는 등 네티즌을 겨낭한 대규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보령제약은 네이트닷컴의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트온’의 이모티콘 서비스를 비롯해 아바타와 커뮤니티 등 네이트닷컴 등 다양한 기반서비스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기법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이 끝나는 2월초부터는 휴대폰을 통해 영화시사회권을 제공하고, 속쓰림 해소를 위한 휴대폰 벨소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모바일을 활용한 2차 프로모션을 비롯한 단계적인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