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시도의사회 총회시즌 돌입

박진규
발행날짜: 2004-02-27 18:03:04
  • 27일 대전시 서막… 내달 15개 시도총회 집중

대전광역시의사회 정기대의원총회를 시작으로 전국 16개 시도의사회의 2004년 정기 총회 시즌이 막을 올렸다.

27일 의사협회등에 따르면 대전광역시의사회는 이날 오후 7시 대전 샤또그레이스호텔 회의실에서 김재정 의협 회장등 내빈과 시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한다.

일정을 보면 대전에 이어 18일에는 충북의사회가 청주관광호텔에서 총회를 갖고 20일엔 전라남도의사회 총회가 열린다.

3월 네쨋주에는 총회일정이 겹치기로 빽빽하다. 25일 인천광역시의사회에 이어 26일에는 광주광역시와 울산광역시 총회가 예정되어 있다.

다음날인 27일에는 서울시를 비롯해 무려 5개 시도에서 총회가 열린다. 경기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총회가 동시다발적으로 개최된다.

이어 30일에 부산광역시와 대구광역시 총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강원도와 제주도는 현재까지 총회일정을 잡지 못했으며, 의학회는 19일 의협회관 3층 동아홀에서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