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집중력 향상 의약품 TV광고 시작

이석준
발행날짜: 2010-05-03 14:48:38
  • 신영일 아나운서와 골프해설위원 모델로 CF 2편 제작

조아제약 '바이오톤' TV CF
조아제약은 지난 1일부터 집중력 향상 의약품 '바이오톤'의 인지도 제고와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 CF를 제작하고, 본격 방영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학부모와 골퍼 두 타겟을 대상으로 각각 '자녀의 집중력'과 '골퍼의 집중력' 컨셉으로 두 편을 제작했다.

'자녀의 집중력' 편은 퀴즈프로그램 전문 MC로 인지도가 높은 신영일 아나운서가, '골퍼의 집중력' 편에서는 현재 케이블방송 골프채널에서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김동흥, 장활영, 정재섭, 김해천씨 등이 모델로 출연했다.

두 TV CF 모두 집중력 향상 효능을 명쾌하고 사실감있게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이번 제작된 2편의 CF는 EBS, MBC드라마, SBS드라마, KBS드라마, IPTV 채널과, SBS골프, J골프, YTN 등 케이블방송을 통해서 선보이며, 지하철 역사내(와이드칼라), 골프잡지 등에도 광고가 게재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바이오톤'은 폴렌엑스, 로얄젤리, 맥아유, 천연벌꿀 등 천연성분이 들어있어 집중력 향상 뿐만 아니라 전신회복, 심장 및 순환기능 강화, 혈액순환 개선, 노인성소모질환예방 등의 효능을 가진 일반의약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약물은 매년 두자리수의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