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이번 선정은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차별화 및 독창성과 함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에 대한 소비자들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아이센스는 앞서 2003년 세계 최초로 0.5㎕ 초소량의 혈액으로 5초 안에 혈당측정이 가능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 기술력을 갖췄으며, 이를 통해 이듬해 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기존 10억 개 스트립을 생산할 수 있는 원주 공장에 이어 올해 송도에 제2공장을 설립했다.
특히 지난 9월 출시된 케어센스 N POP은 아이센스의 대표 노코딩 제품인 케어센스 N의 스트립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확한 혈당 측정은 물론 저장 메모리 증대, 시험지 유효기간 알림, 저혈당 알림 등 편리한 기능까지 추가해 당뇨 관리의 필수품인 혈당측정기의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약 6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로슈, 존슨앤존슨 등 다국적기업 제품과 경쟁하고 있다.
아이센스 김용상 상무는 "케어센스 혈당측정시스템이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소비자의 선택'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대한민국 대표 혈당측정기 브랜드로서 그 파워와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며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만큼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세계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