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엽 장관, 추석 맞아 아동복지시설 격려 방문

이창진
발행날짜: 2015-09-29 14:36:21
  • 안양 평화의 집 아동과 종사자 치하 "세심하게 살피겠다"

보건복지부 정진엽 장관은 26일 추석 명절을 맞아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평화의집'을 방문해 아동들을 격려했다.

정 장관은 시설 종사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입소 아동들을 위한 종사자들의 노력 및 애로사항을 듣고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아동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둘러보면서 아동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선물도 전달하면서 따뜻하게 격려했다.

정진엽 장관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이루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는 인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면서 "모든 아동들이 행복하고, 우리 사회의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충분한 배려를 받으며 자라날 수 있도록 주무장관으로서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정진엽 장관은 아동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시설 종사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면서 추석 연휴와 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화재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사전 대비를 해 줄 것을 주문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