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메디칼, 세계 최초 전자동 양팔혈압계 공개

정희석
발행날짜: 2016-03-17 19:53:39
  • 주요 혈관질환 조기 발견 ‘EX PLUS 1300’

자원메디칼(대표 유병탁·권철중)이 17일 개막한 KIMES 2016에서 대표 제품인 전자동 양팔 혈압계와 체성분 분석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전자동 양팔 혈압계 ‘EX PLUS 1300’은 자원메디칼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양팔 동시측정 전자동 혈압계로 주요 혈관질환 조기 발견 기능으로 국내외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제품.

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 유럽 CE 인증을 모두 획득한 이 제품은 현재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글로벌시장에서도 제품 안정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원메디칼 전자동 양팔혈압계 'EX PLUS 1300'
자원메디칼은 체성분 분석기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사용자 요구와 사용패턴 분석결과를 제품 리뉴얼에 반영해 안정성과 사용성을 크게 개선시킨 체성분 분석기 제품 라인업도 함께 전시했다.

이 제품들은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 ‘CONTACT’와 ‘결과지’를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해 사용자 친화성을 한층 강화했다.

자원메디칼 권철중 대표는 “자원메디칼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며 “KIMES 2016을 통해 자원메디칼 제품 기술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