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협회, 보건의료 등 국제대상 출품작 공모

이창진
발행날짜: 2017-06-25 11:22:03
  • 국가 블랜드 제고 역할-시상식, 10월 스페인 바르셀로나 거행

한국사보협회와 한국대표부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는 제14회 2017년 국제비즈니스대상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 출품작을 7월 7일까지 최종 접수한다.

출품자격은 2016년 1월 1일 이후 국내외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대상으로 하며, 출품서는 영문으로 제출해야 한다.

올해로 제14회 째를 맞는 IBA는 전 세계의 기업 조직들과 임직원들의 업적 및 사회 기여도를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매년 세계적인 기업과 조직들이 각 분야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다.

출품은 의료와 보건, 제약, 건강제품, 병(의)원을 비롯하여 경영, 기업/조직, 마케팅, 제품 개발, 고객서비스 등 15개 부문으로 비즈니스 모든 활동 영역을 포함하고 있다.

사보협회 김흥기 회장은 "전세계적으로 글로벌 스탠다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업들의 국제적인 평가가 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기업이나 단체의 브랜드 인지도뿐 아니라 국가 브랜드 제고 차원에서도 의학계를 비롯한 관련 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품요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홈페이지 (www.koreacf.or.kr)에서 확인가능하며, 한글모집요강과 관련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번 IBA의 시상식은 오는 10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W호텔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문의:한국사보협회(02-2273-3003),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02-2144-0741)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