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리병원 박철웅 원장과 구미현대병원 윤영준 원장은 산업포장을, 허찬욱이비인후과 허찬욱 원장과 영채태과의원 김영채 원장은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국세청은 최근 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를 선정, 공개했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되면 국세청장 이상 표창자는 3년, 지방국세청장ㆍ세무서장 표창자는 2년간 세무조사 유예가 적용된다. 징수유예ㆍ납기연장시 납세담보 완화, 전국세무관서 민원봉사실의 전용창구 이용 등의 혜택이 있다.
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에게는 콘도요금과 의료비를 할인해부주고 대출금리, 보증심사, 신용평가 등을 우대한다. 공항출입국 우대 및 전용 신용카드도 발급된다.
모범납세자 결과를 보면 의사는 총 91명, 치과의사 47명, 한의사 16명, 약사 17명이었다.
의사 모범납세자는 지난해 68명보다 약 23명이나 늘었으며 대통령표창과 산업포장을 받은 의사도 더 늘었다.
산업포장을 받은 대전우리병원 박철웅 원장(왼쪽)과 대통령표창을 받은 허찬욱이비인후과 허찬욱 원장산업포장을 받게 된 대전우리병원 박철웅 원장은 2003년 개원 이후 국내외 의료봉사를 실천하는 병원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구미현대병원 윤영준 원장 역시 2007년 개원 후 불우이웃돕기 성급 기탁, 유니세프 기부, 아프리카 우물파기 참여 등을 실천하고 있다.
대통령표창을 받은 허찬욱 원장 역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무료 순회진료, 각종 사회단체를 통한 기부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