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미국 피부과학회 AAD 2023 참가

발행날짜: 2023-03-27 11:24:43
  • 미국 뉴올리언스서 의료진 대상 주요 제품 전시
    "미국 시장 매출 강화 위한 마케팅 강화할 것"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미국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AAD 2023)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AAD는 전세계 피부과학회 중 가장 영향력이 큰 학회로 전세계 2만 명 이상의 의사가 가입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에서 연례학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루트로닉은 주력 제품인 더마브이(DermaV), 헐리우드 스펙트라(HOLLYWOOD SPECTRA), 울트라(LaseMD ULTRA), 클라리티II(CLARITY II),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 아큐핏(Accufit) 등을 전시하고 세계 각국의 의료진들과 미팅을 가졌다.

루트로닉은 이 같은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미국에서의 빠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루트로닉 미국 법인의 경우 109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4.6%의 성장을 보인 상황으로 이는 전체 루트로닉 매출의 41.4%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루트로닉의 미국 성장세는 발표된 실적을 보면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올해 역시 미국 시장에서 루트로닉이 긍정적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트로닉은 1997년 설립된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2642억원이며 이 중 해외 수출이 88.2%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