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글로벌 심포지엄 'GAIN Korea 2023' 개최

발행날짜: 2023-09-26 11:42:55
  • HIT 복합 시술 접근법 비롯해 실제 임상 적용 방향 제시
    "개별화된 에스테틱 맞춤 진단 및 시술 패러다임 선도"

갈더마코리아가 글로벌 심포지엄인 GAIN Korea 2023을 개최했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GAIN Korea 2023(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갈더마의 GAIN 심포지엄은 매년 전 세계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에스테틱 시술 지견과 노하우를 교류하는 대규모 심포지엄이다.

올해 GAIN Korea 2023에서는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닥터스피부과 정성규 원장 등 국내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로 참석해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피부 고민과 치료 수요에 부합할 수 있는 환자 중심의 시술 접근법에 대해 소개했다.

올해 GAIN Korea 2023은 '에스테틱으로의 여정(Aesthetic Journey)'을 주제로 진행됐다. 갈더마코리아는 각 환자들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고유한 개성(uniqueness)을 실현시키기 위한 여정의 이정표로서 HIT(Holistic Individualized Treatment) 접근법을 실제 시술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

갈더마코리아의 HIT는 각 부위별로 세밀한 맞춤 시술을 진행해 복합적인 조화를 이끌어내는 접근법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최근 에스테틱 영역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얼굴 옆라인과 입술 부위 시술에 초점을 맞췄다.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로 선정된 전문가들이 입체감있고 조화로운 얼굴 옆라인을 만들기 위한 이마, 코, 입술, 턱 부위 시술 제품 선택 기준과 효과적인 시술 방법에 대해 직접 심도있게 강연했다.

또한 환자들이 원하는 생기있고 자신감 있는 입가를 보다 정교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입술 유형별로 적합한 제품을 소개하고 실제 시술 적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증례를 공유했다.

이외에도 갈더마코리아는 최신 에스테틱 동향에 발맞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시리즈와 스컬트라를 활용해 주름 등 피부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맞춤형 시술 솔루션도 제시했다. 이 날 환자 맞춤형 상담 및 시술을 위해 갈더마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GAIN e-chart와 FACE app도 함께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GAIN Korea는 갈더마를 대표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으로 더욱 고도화되는 의료진과 환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HIT와 같은 선도적인 시술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대 피부과학 전문 기업으로서 양질의 의학 정보 및 최신 지견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