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 예방부터 스마트 배식 가능한 '해피카트 엑설런트' 전시

명세씨엠케이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K-Hospital Fair 2025)에 참가해 병원 케터링 분야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 공개되는 주력 제품은 온도 관리와 위생 설계를 한층 강화한 해피카트 엑설런트(Happy Cart Excellent)로 감염 방지와 손쉬운 세척을 위한 전용 취출 구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달우수제품에 등록돼 공공조달 시장 경쟁력 확보했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성능인증 K마크를 획득해 공신력도 입증했다.
아울러 무선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한 배식 물류 운영을 지원한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 위생 관리와 배식 물류 운영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해피카트 엑설런트는 차세대 표준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명세씨엠케이의 설명이다.
명세씨엠케이 김종섭 대표이사는 "해피카트 엑설런트는 병원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위생과 안전, 그리고 효율성을 모두 강화한 최신 솔루션"이라며 "30년 동안 축적해온 경험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병원 고객들께 더욱 스마트한 급식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세씨엠케이의 솔루션들은 코엑스 C홀 D03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