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드제약, 창립 20주년 기념식

이창진
발행날짜: 2007-10-09 09:36:57
한국유나이티드제약(주)(대표 강덕영)은 최근 충남 연기문화예술회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 가족과 내외귀빈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년 발자취 동영상 감상을 시작으로 김태식 전무의 창사 20년 사사 봉헌식, 근속사원 및 유공자 표창, 축하 케익 커팅에 이어 충남 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5년 근속상에 이재호 차장 외 13명, 10년 근속상에 조시형 부장 외 2명, 15년 근속상에 김옥진 차장 외 1명, 20년 근속상에 주원옥 부장, 특히 25년 근속상에 도매상 시절부터 고락을 함께 한 사번 1번 김남효 과장의 표창과 창립 초기부터 외부감사인으로 지도해준 박은양 회계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됐다.

또한 공로상으로 10년이상 근속한 김태식 전무, 김형래 상무, 김승호 이사, 김석진 이사, 권대은 감사에게 특별상으로 조진호 공장장, 김성겸 이사 외 2명의 공장 근무자들에게 수여됐다.

강덕영 사장은 "유나이티드제약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육성시켜 국민건강과 세계인을 질병으로부터 지키는 자랑스러운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며 "한국인이 주인인 다국적 제약기업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식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충남교향악단과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만남' 오케스트라 명연주와 오페라 등으로 '사운드오브 뮤직' 연주와 오페라를 감상하며 문화 예술의 밤을 보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