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안산, 의무기록정리 우수부서 포상

발행날짜: 2008-03-16 22:43:53
  • 최우수상에 이비인후과···표창장과 상금 30만원 수여

고려대 안산병원(원장 최재현)이 최근 별관 세미나실에서 '2007년도 의무기록정리우수부서'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16일 안산병원에 따르면 이날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는 이비인후과(과장 이승훈)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에는 안과(과장 김승현)가 선정돼 표창과 함께 상금(최우수:30만원, 우수:20만원)이 수여됐다.

또한, 오주연(내과), 신승호(외과), 안성대(신경외과), 남효경(소아청소년과)전공의 등이 차트정리 우수전공의로 선정됐으며 이들에게도 표창장과 함께 상금 10만원이 전달됐다.

이번 우수부서 선정은 지난 2007년 3월부터 2008년 2월까지 퇴원차트 반납율과 월평균 정리율 및 재원일수, 퇴원요약 전산입력율, 스탭서명완결률 등의 항목을 종합평가해 이뤄졌다.

한편 안산병원은 2008년부터 의무기록정리 우수부서포상을 기존 연 1회에서 상·하반기로 총 2회로 늘려 선도적인 의무기록 체계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