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제약사라뇨? 그럼 우린 의사선생님들의 노예로 보이십니까? 무슨 이 따위 기사 제목이 있어요? 영업을 하다보니 어쩔수없는 일도 있지만 우린 선생들의 하수인이 아니에요..말 조심 하세요..
썰탕2013.01.29 10:11:52
의협관계자의 설명이 왜 황당하냐 검사에게 리베이트가 맞다는 제약사 주장도
제약사의 진술에서 시작한 건데_
실제 조사를 받은 의협 회원들이
동아제약이 검찰에서 리베이트 / 대가성을 인정했다는
검찰측 이야기를 들었는데_
그 사실 확인을 위한 질의가 황당하냐????
분석전문2013.01.28 16:30:36
cj 동영상 분석 결과 촬영 각도상 병원장이 앉아있는 자리에서 우측 옆구리 부분에 카메라가 설치된 촬영 영상입니다. 즉, 촬영자가 원장 본인이거나 아니면 원장 자리에 누군가 사전에 몰래 도촬 장치를 한것입니다. 결국 제보자는 누구일까요?
개그네2013.01.28 14:50:29
그럼 동아제약이 검찰 조사에서 뭐라고 했는지 밝히면 되는데.. 밝히지는 않고, 말하지 않았는데 검찰에서 사실인냥 의사들을 낚았다는건데..
동아가 그렇게 억울하다면, 우린 그런말한적 없다고 대외적으로 표방하면 될일을..... 입닫고 있으니~~ 말한게 되지 않는가?
세상사~~ 부정하지 않고 침묵하면 그게 긍정이 되는것을 몰랐단 말인가?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