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목동 '협력병의원장의 밤' 개최…교류 활성화

발행날짜: 2013-11-22 11:00:59
  • 이순남 의료원장, 지역-대학병원 협력 모델 마련 약속

이대목동병원이 지난 21일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강서·양천·영등포구·구로구 등 지역 병의원장들이 참여하는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순남 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화의료원은 그 동안 협력병의원과 인터넷 리퍼시스템, 협력병의원장의 밤 행사와 연합 학술대회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한 두터운 신뢰로 더욱 발전된 협력관계를 만들어 왔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강서구 마곡지구에 새롭게 들어서는 제부속2병원 건립을 계기로 지역 병·의원과 대학병원이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갈 수 있는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아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선 우수 협력 병·의원에 선정된 구로성심병원 박선효 원장, 미래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 정혜영·강주미 원장, 양천서울이비인후과의원 황찬호 원장, 이즈맘산부인과의원 황순혁 원장, 첨단MRCT의원 한채규 원장에게는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가수 이정석씨가 참석자들에게 늦은 가을 감미로운 선율과 흥겨운 음악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순남 이화의료원장, 유 권 이대목동병원장, 정구용 진료부원장, 신상진 진료협력센터장 등 의료원 관계자와 조종남 이화여대 총동창회장, 유광사 강서구의사회 명예회장, 박명하 강서구의사회장, 신동호 양천구의사회장 등 협력 병·의원장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