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아이맘셀, ‘베이비페어’ 참가

정희석
발행날짜: 2015-02-11 11:07:04
  • 가격할인·연장서비스 등 이벤트 마련

가족제대혈은행 브랜드 ‘보령아이맘셀’(대표 김기철)이 오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박람회(이하 베페)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페 기간 중 제대혈 계약 고객은 가격할인은 물론 보관 연장서비스 등 기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보령제대혈은행 계약 시 15만 원 상당 출산준비물 세트는 기본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가지 이상 출산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보령아이맘셀은 또한 기존 계약고객 대상으로 홈커밍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홈커밍데이 행사는 보령아이맘셀 기존 계약자가 보령부스에 방문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그동안 보관·관리 상태에 대한 확인 및 설명뿐 아니라 제대혈 이식 정보, 연구 실적을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령바이오파마 마케팅팀 허준 차장은 “과거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에만 국한됐던 제대혈 이식이 뇌성마비·발달장애 등으로 확대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베페를 통해 예비부모들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