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화이자 출신 고수경 전무 영입

이석준
발행날짜: 2015-04-13 11:14:25
  • 마켓 액세스 부서 총괄 책임자 임명

한국노바티스(대표이사 브라이언 글라드스덴) 마켓 액세스(Market Access) 부서 총괄책임자에 한국화이자제약 출신 고수경 전무를 영입했다.

앞으로 고 전무는 의약품 등록 허가, 경제성 평가 및 성과 연구, 약가 협상, 허가 및 보험급여 관련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협력 등의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고 전무 경력은 다양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대학교 보건환경연구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에서 보험제도와 의약품 평가 관련 경험을 축적했고 최근까지 한국화이자제약에서 Senior Outcomes Research Manager를 거쳐 Market Access부 전무로 근무했다.

현재 한국다국적의약산업협회(KRPIA) Market Access 위원회 공동의장, 한국보건의료기술평가학회(KAHTA) 이사, 국제약물경제성평가학회 한국지부(ISPOR Korea Chapter) 이사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간호학 전공 후 동 대학교 보건대학원에서 보건학 석사 및 박사 학위(보건경제학 전공)를 취득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