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17일 회장 재선거 모의투표 실시

발행날짜: 2018-04-11 18:14:45
  • "적극 투표 유도하고 문자투표 오류 발생 미연 차단 목적"

대한치과의사협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동기, 이하 선관위)는 회장단 재선거를 앞두고 오는 17일 모의투표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재선거 모의투표는 투표권을 가진 회원에게 모의투표 사실을 알리고 회답률이 어느 정도 나오는 지 확인해 실제 선거 시행에 앞서 미비점을 미리 파악하자는 취지다.

모의투표 대상자는 문자투표로 투표에 참여하는 선거인이다. 선관위는 1만 5000명이 넘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문자 모의투표는 1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뤄진다.

모의투표 당일 치협 선관위에서 문자투표 선거인 대상으로 문자를 송부하면 각 선거인은 휴대폰으로 수신된 질문에 대해 1, 2, 3 중 한 개의 번호를 골라 회신 문자로 송부하면 된다.

'대한치과의사협회 투표를 완료하였습니다'라는 문자를 받으면 투표가 끝난 것이다.

한편, 치협 선관위는 기호 1번 단일후보로 등록한 김철수 회장 후보와 안민호·김종훈·김영만 부회장 후보의 정견발표 동영상에 대해 회원들의 많은 열람을 당부했다.

정견발표 동영상은 치협 홈페이지(www.kda.or.kr) → 치과의사 전용 → 회원포럼 → 선거관리위원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