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인력개발본부장에 김행경 상무

강성욱
발행날짜: 2004-10-28 17:40:53
  • 제약영업 트레이닝 분야, 풍부한 경험과 마케팅력 구비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최근 인력개발본부를 신설, 본부장에 김행경(51)씨를 상무이사로 영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약영업 트레이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는 김 상무는 80년 경희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하고 동화약품, 한국업죤, 대웅릴리, 파마시아 등 국내 및 다국적 제약사에서 근무하며 영업 및 마케팅 경력을 쌓았다.

2000년부터는 제약 전문 마케팅 컨설팅업체인 Intercom Healthcare와 H&COM에서 그동안의 영업 및 마케팅 경력과 더불어 홍콩, 필리핀, 싱가폴, 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열린 주요 마케팅 트레이닝 과정을 통한 노하우로 영업사원 트레이닝을 시작, 이 분야 최고 권위자로 업계에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김행경 상무는 "트레이닝을 통해 유나이티드제약 영업사원을 대한민국 제약회사 영업사원의 표준으로 만들겠다"며 "신입사원에서 영업본부장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새로운 조직으로의 도약을 꾀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