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니코레트 금연송CD 무료배포

주경준
발행날짜: 2006-02-13 11:29:12
  • 13일부터 전국보건소 내 금연클리닉서 제공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그룹은 소비자들의 금연을 돕기 위해 오늘(13일)부터 금연송이 담긴CD를 전국보건소에서 무료 배포한다.

한국금연운동협의회(회장 김일순)와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이순형)가 후원하는 '금연천사'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 된 금연송(제목 '따라하는 금연송)은 금연습관 정착과 금연자들의 의지를 북돋우기 위해 화이자제약의 이재웅 상무가 직접 작사하고 국립 암센터의 서홍관 박사가 감수하여 만들어진 노래이다.

금연송은 '아침에 일어나 금연패치 붙이고 금단증상 극복 해', '식후엔 양치질 물을 두잔~몸에 밴 습관을 바꿔','손바닥 쥐었다 폈다 20번 5분만 참기'등 금단현상이나 흡연충동을 느낄 때 도움이 되는 가사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이재웅 상무는 ""행동요법이 담긴 금연 송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조금 더 쉽게 금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의지가 약해질 수 있는 흡연자는 노래를 부를 때 마다 새롭게 각오를 다져 금연에 성공하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금연송CD는 전국보건소 내에 설치된 금연 클리닉에서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그룹02-450-7541)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